• HOME  >  회원가입
    • Join

      설레이는 첫만남 ~ 간편한 위시박스 무료회원가입 서비스로 회원만의 특권을 누리세요!!

    • 필수정보*ID, 비밀번호 찾기 시 필요한 정보 입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아이디
      이메일(ID) *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    
      인증번호  
      정보수신 SMS 수신 MAIL 수신
    •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모두 동의합니다.
    • 이용약관 동의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인터플래닛(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구매대행 서비스 사이트 wishbox.co.kr ( 이하 "위시박스"라 한다 ) 에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위시박스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위시박스에 접속하여 위시박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고객로서, 위시박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위시박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위시박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도 회원과의 동일한 약관을 적용 받으며 단, 비회원은 위시박스 서비스 중 일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개인회원의 경우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 하여 국제운송을 합니다. 개인이 아닌 법인회원의 경우 수입법인은 일반통관을 해야 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위시박스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장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고객이 알 수 있도록 위시박스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위시박스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위시박스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공지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시행)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위시박스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위시박스에 송신하여 위시박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위시박스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위시박스가 제공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혹은 구매사이트에 대한 상품정보 제공
      나. 고객이 위시박스를 통해 "위시박스 서비스"를 의뢰한 경우 출품자 혹은 해당사이트에 결제금액 송금
      다. 고객이 "위시박스 서비스"를 의뢰한 상품의 국제배송
      라. 기타 위시박스가 정하는 업무
      2. 위시박스는 위시박스 주소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제공할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위시박스 사이트 또는 회원의 e-Mail로 공지합니다.
      3. 위임
      가. 위시박스는 계약에 의하여 위시박스 한국 및 해외사무소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소요되는 대금 및 수수료, 기타 제반비용 등의 결제를 대행하며, 서비스 요청과 주문의 접수를 대행합니다. 
      이에 결제되는 이용료는 "라"항과 같습니다.
      나. 위시박스는 고객이 구매, 주문한 물품에 대해서 현지 결제 대행 및 국제배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선 주문 및 선결제를 받은 후 고객을 대신해 물품을 구입후 국제배송합니다. 
      다. 위시박스는 회원의 지급액을 구분하여 회원의 마이페이지 화면에 공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라.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료는 아래와 같이 구성됩니다.
      상품가 + 해외현지 운송료 + 해외현지 세금 + 국제운송료 + 물품검사 및 재포장비용 +대행수수료 + 상품대금 결제시의 송금수수료 + 기타(보험료 등)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위시박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경영상 결정에 의하여 위시박스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본조 제1항,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위시박스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회원은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후 위시박스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위시박스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4항과 제5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4항과 제5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위시박스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등록하는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위시박스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 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위시박스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위시박스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 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6. 관세청 특별통관 고시에 따라 회사명의(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위시박스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위시박스는 즉시 이를 처리합니다.
      2. 미환불금액 또는 미완료 주문건이 있을경우라도 탈퇴할 수 있으나, 이에 대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위시박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거래가 진행중이더라도 탈퇴할 수 있으나, 이에 대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위시박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위시박스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위시박스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위시박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의 소재가 불명하여 위시박스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위시박스를 이용하여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식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위시박스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위시박스가 본조4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위시박스가 합리적으로 판단 했을 경우 
      6. 위시박스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이 말소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위시박스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최근 1년간 로그인이 없는 경우에는 1년이 되는 30일 전후에 회원이 등록한 E-mail 로 회원정보에 대한 삭제안내를 통지하며, 1년이 되는 날에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구매, 결제, 등록 글 등  회원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위시박스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위시박스 회원가입시 제출한 핸드폰 번호로의 SMS(핸드폰 문자메시지) , E-mail 또는 위시박스 사이트내의 공지사항 게시판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위시박스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위시박스 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개별통지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대상물품
      
      위시박스는 고객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위시박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위시박스가 물품을 배송하는 주소는 물품 결제시에 고객이 지정하는 장소로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위시박스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 위시박스가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위시박스가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3. 위시박스는 아래의 경우 고객에게 통보 후 해당 판매자에게 반송할 수 있으며 소요비용은 회원으로부터 정산하거나 위시박스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가.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 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나.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다. 매매외 다른 거래로 인한 물품배송의 경우 (선물, 기증 등)
      라. 중량이 무겁거나 부피가 너무 커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위시박스가 판단하는 경우
      마.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4. 위시박스는 제품의 포장이 불량하여 서비스 제공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과 사전 협의 후 재포장하여 국내 고객에게 배송하거나 또는 재포장 없이 현지 판매자에게 반송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송장 내용이 부실하게 기재되거나 고객의 소재가 불명확하여 서비스 제공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이를 보완할 것을 요구하고 그 기간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해외 판매자에게 반송할 수 있습니다.
      5. 위시박스의 구매대행 서비스에서는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주문요청시 해당 국가의 판매처로 부터 바로 구매하여 배송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위시박스는 구매대행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결제대행 및 수입대행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구매대행 서비스
      ①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 및 비회원 고객은 위시박스에서 구매주문 후, 해당 판매자에게 송금, 물품인수, 국제배송 등 일체의 과정을 위시박스에 일임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이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위시박스와 고객과의 계약성립은 현지운송 및 국제운송 등 운송 전과정을 위시박스에 일임하였음을 의미하며, 다만 수입통관은 고객 본인이 이행하겠다는 동의로 간주합니다.
      나. 위시박스와 고객과의 구매대행 서비스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회원이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해 구매대행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대행을 승낙하는 것이 위시박스가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1조. 대금지급방법 및 포인트(적립금), 쿠폰
      
      1.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결제
      나.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포함)
      다. 기타 위시박스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2. "포인트(적립금)"이란, 위시박스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무료 사이버머니입니다.
      가. 포인트(적립금)의 유효기간은 90일이며 유효기간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적립금)은 소멸됩니다. 단, 신규회원가입으로 적립되는 포인트(적립금)은 가입일로부터 30일간 유효합니다.
      나. 포인트(적립금)는 주문 결제시 보유한 포인트가 1,000P 이상이며, 상품 판매 가격이 10,000원 이상일 경우에만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쿠폰"이란, 위시박스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발행되는 할인 혜택입니다.
      가. 쿠폰의 유효기간은 30일이며, 유효기간 내 다운로드 하지 않거나 미사용 된 쿠폰은 자동 삭제 또는 소멸됩니다.
      나. 쿠폰은 주문 결제시 복수 사용이 불가능하며, 상품 판매 가격이 10,000원 이상일 경우에만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포인트(적립금)" 및 "쿠폰"은 상품결제시 배송비의 한도 내에서만 사용가능하며, "포인트(적립금)" 와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주문결제 시에 사용한 "포인트(적립금)" 또는 "쿠폰"은 고객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에는 재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제12조.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고객이 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이 위시박스와 계약한 물류센터에 도착한 이후, 제 12조 2항에 따른 물품에 대한 간이 검수 결과 제9조 3항에 해당하는 경우, 위시박스는 해당 물품에 대한 
      구매 및 배송 등에 관한 계약 일체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시박스는 이 같은 사실을 해당 고객에게 통보하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2. 위시박스에서 진행하는 물품의 검수는 간이 검수를 뜻하며, 그 업무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상품의 외관 및 수량이 일치하는지만 검수(확인) 하며, 이 과정에서 박스 상태가 일부 손상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나. 상품의 정품 여부, 작동 여부, 상세한 상태(흠집, 스크래치, 깨짐, 구성품, 태그 상태 등)는 검수(확인) 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서비스요금 결제 및 물품의 인수 및 보관
      
      1. 구매대행 서비스
      ① 고객이 위시박스를 통해 해외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물품대금, 현지세금, 송금수수료, 대행수수료, 국제운송료, 물품검사비 및 재포장비 등을 포함한 결제금액으로 제11조 각 항의 형태에 따라 결제하면위시박스는 이를 구매대행 서비스의 승낙의 의사표시로 확인하고, 해당 해외 인터넷쇼핑몰에 정식주문을 진행하여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현지몰의 사정에 따라 물품금액, 현지세금, 물품대금 송금수수료, 대행수수료, 국제운송료, 물품검사비 및 재포장비가 결제금액(예상비용)에 미포함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에게 추가로 부가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은 7일 이내에 결제금액(예상비용) 또는 발생한 추가 기타비용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 주문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의 운송료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과대포장 여부와 부실한 포장상태의 점검을 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해서 위시박스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재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⑤ 물품이 위시박스와 계약한 물류센터에 도착 후 고객의 사정에 따라 주문이 보류되어, 30일이 경과하거나 보관료가 상품대금을 초과하거나 등 고객의 추가 결제지연, 보관시일의 지체등의 이유로 인해 물품의 도난, 분실,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위시박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위시박스에서의 보관상 과실로 인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제14조. 운송 및 통관
      
      1. 구매대행 서비스 (배송/결제대행형 서비스) 
      위시박스는 운송서비스 제공자로서 물품공급자(출품자, 판매자)로부터 위시박스와 계약한 물류센터를 포함하여 대한민국까지의 국제운송,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 용역을 제공합니다. 다만 관련법령에 의해 과세대상으로 분류되어 통관절차 가 필요한 물품은 회원이 직접 통관업무를 진행해야 합니다.
      2.통관
      가. 수출입금지품 및 목록통관 배제물품 서비스 제한 
      ① 관세법 제234조에 의한 수출입금지품과,특송물품 수입통관 사무처리에 관한 고시에 의한 목록통관 배제물품(11대 물품)은 위시박스 대행서비스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수출입금지품목
      -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기타 이에 준하는 물품
      - 정부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첩보활동에 사용되는 물품
      - 화폐, 채권 기타 유가증권의 위조품, 변조품 또는 모조품목록통관 배제대상물품
      - 의약품
      - 한약재
      - 야생동물관련 제품
      - 농림출수산물등 검역대상물품
      - 건강기능식품
      - 지식재산권위반 의심물품
      - 식품류, 과자류
      - 화장품(기능성, 태반함유, 스테로이드제 함유 및 성분미상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 전자상거래물품 등의 통관목록중 품명, 규격, 수량, 가격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 그밖에 법 제226조에 따른 세관장확인대상물품 등 목록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② 해외공급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하며 주문한 상품의 순수 물품가격이 $150 이하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나. 구매대행 서비스 (배송/결제대행형 서비스) 
      ① 위시박스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 국제운송을 합니다. 개인이 아닌 법인의 경우 수입법인은 일반통관을 해야 합니다. 
      상기 ①항에서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회원이 직접 대한민국 세관 (혹은 통관우체국)에 납부해야 하며, 위시박스는 통관과 관련된 어떠한 책임의무도 없습니다.
      
      제15조. 물품대금의 취소, 반품, 환불 및 교환
      
      1. 구매대행 서비스
      가. 위시박스는 회원이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즉시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처리하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등록된 회원의 환불계좌로 입금처리 합니다.만약 고객의 환불 관련 정보가 필요할 시 고객에게 유선연락하여, 해당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위시박스의 과실로 물품이 파손 혹은 분실되었다고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위시박스가 해당 손실분을 전액 배상합니다.
      다. 국내배송 중 물품의 파손 혹은 분실이 되었을 경우, 고객이 해당 운송업체에 직접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하며, 위시박스는 해당 운송업체(택배회사)가 손해배상을 해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해외현지내에서의 배송중의 파손, 분실 등에 대해서는 위시박스에서 고객이 결제한 금액을 전액 배상합니다.
      라. 위시박스에서는 고객이 수입대행을 신청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2. 물품대금의 취소, 반품 및 환불 및 교환에 관한 규정
      가. 취소, 반품, 환불은 국내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며, 그 가능 여부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국가의 해외 쇼핑몰에서 결정하므로, 기본적으로 각 해외 쇼핑몰의 정책을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취소, 반품, 환불을 원하실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0일 내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하며, 고객센터에 신청 없이 임의로 물품 배송이 진행될 경우, 해당 물품을 구매한 해외 쇼핑몰의 취소, 반품, 환불 여부가 결정되지 않는 상황이므로 불필요한 고객 부담금 및 원활한 해당 절차가 지연 및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다.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 반품, 환불이 가능하며 고객부담금의 추가발생없이 고객이 지불한 총 결제전액을 위시박스에서 배상합니다.
      ① 상품의 오배송, 일부 미배송으로 인한 취소, 반품, 환불처리
      ② 상품의 중대한 원천적 하자로 상품의 기능 및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인한 취소, 반품, 환불처리
      라.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 반품, 환불이 불가합니다.
      ① 국내와 상이한 상품정보(전압, 사이즈, 구성품 등) 미숙지로 인한 취소, 반품, 환불 요청
      ② 관세 및 부가세등의 세금납부를 사유로 하는 취소, 반품, 환불요청
      ③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발생한 취소, 반품, 환불 요청이 해당 물품을 구매한 해외 쇼핑몰(판매자)로부터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자사에 중대한 피해가 예상 되는 취소, 반품, 환불 요청(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근거) 
      ④ 개인적 취향 및 주관적 관점을 근거로 상품하자를 주장하는 취소, 반품, 환불 요청 (공산품의 경우, 미세한  마감처리 등이 일부 불량할 수 있으나, 상품의 중대한 원천적 하자로 인한 기능 및 사용이 불가한 상태가 아니므로 상품 하자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⑤ 고객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
      ⑥ 물품의 사용으로 인해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⑦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⑧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⑨ 상품 간이 검수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박스의 일부 손상 상태를 사유로 한 취소, 반품, 환불 요청
      ⑩ 해외 쇼핑몰에 주문을 완료한 건(현지 배송 중)에 대해 상품의 미 발송(국제 배송)을 사유로 한 취소, 반품, 환불 요청
      ⑪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에 필요한 정보(사이즈, 색상, 재질 등)이 잘못 전달되어 이로 인한 취소, 반품, 환불 요청 (제작 상품의 경우 결과물이 상품의 기능 및 특성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마. 제15조 라호 이외의 취소, 반품, 환불의 경우 해당 절차에서 추가되는 비용(운송비 등)이 발생 할 수 있으며, 해당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제16조. 책임범위
      
      1. 고객의 물품이 고객이 요청한 수취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발생한 물품의 분실, 파손, 배달지연 등으로 인한 손실에 관한 위시박스의 책임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위시박스의 서비스는 구매대행/배송/결제대행 혹은 수입대행 서비스 이므로, 구매한 물품의 인수, 배송하는 과정만 책임을 집니다.
      나. 고객의 신상명세, 주소 등의 기재 오류 또는 부재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본 약관 및 관련법령 (국내외 법령 포함)을 위반함으로써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마. 고객이 자가사용 이외 국내판매 등을 위해 수입하는 행위로 인해 법적 규제가 발생한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관시 부과되는 관세와 제세금은 고객 본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3. 회사의 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발생한 운송물의 분실, 멸실, 훼손 또는 연착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7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연체
      
      고객이 대행서비스 이용요금, 관련비용 및 기타 위시박스에 대한 채무의 이행이 연체되는 경우 그 연체 발생 시 기존 또는 추후 구매한 해당 고객의 물품은 국제배송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긴급조치
      
      1. 고객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위시박스가 판단한 때에는 위시박스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위시박스가 배송한 물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위시박스는 해당 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고객이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위시박스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고객은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3. 위시박스 해외사무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및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되었을 경우 위시박스는 
      고객에게 해당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여야 하며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손해에 대하여 위시박스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1. 위시박스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2. 위시박스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회원의 동의를 얻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가.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성명, 소속부서, 직위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다.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의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제30조 제1항, 제2항 및 제31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한 및 그 행사방법
      마. 그 밖에 개인정보를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에 대통령령이 정하는 사항 
      3.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해당 회원의 동의 없이 수집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위시박스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 (성명, 고유통관부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를 알려주는 경우
      나. 위시박스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다. 위시박스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라.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마.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거나 신규 서비스의 안내를 위한 당사 비즈니스 파트너사와의 제휴서비스(이메일 발송 등), 당사가 운영하거나 제3자에게 위탁운영하는 콜센터의 텔레마케팅 서비스를 위하여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이용하는 경우
      4. 위시박스가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41조 제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원하는 경우 제1항의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를 철회한 경우, 위시박스는 지체 없이 수집된 회원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지며, 회원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6. 등록된 개인정보를 철회하고자 하는 회원은 위시박스 사이트 내의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수정"에서 수정 및 탈퇴를 클릭하시어 가입 해지를 하시면 등록정보가 해지처리 됩니다.
      7. 위시박스는 회원으로부터 동의의 철회,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정정의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8. 위시박스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집니다.
      9. 위시박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21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위시박스에 통보하고 위시박스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및 타 회원의 정보도용행위
      2. 위시박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위시박스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위시박스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위시박스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위시박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2조. 제3자와의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
      
      위시박스사이트를 통해 하이퍼 링크 (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됩니다.) 방식 등으로 연결된 타 사이트를 통해 제3자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위시박스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위시박스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위시박스에 귀속합니다.
      2. 고객은 위시박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위시박스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4조. 분쟁해결
      
      1. 위시박스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위시박스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위시박스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본 약관에 기하여 위시박스와 회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2. 본 약관에 기하여 위시박스와 회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관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6. 7. 21. 부로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이용자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된 내용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본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사이트의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입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의사확인. 본인확인.
      나. 당사 서비스(해외경매, 해외구매 등) 이용과 관련하여 필수적 필요목적에 의해.
      다.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 제공 및 통계분석 및 마케팅 활용.
      라. 고지사항 전달, 민원처리 등
      
      
      ■ 개인정보 수집항목
      
      1.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과 동시에 아래의 항목을 수집합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또한 서비스 이용중 아래의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 일반전화번호,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은행계좌정보, 결제관련 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가. 회원가입 및 가입후 정보수정시.
      나. 당사 서비스 이용시.
      
      
      ■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정보 등을 이용자가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그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또한, 관계법령에 따라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개인정보 열람 요구가 있을시에는 회사는 이에 협조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후 탈퇴(본인탈퇴, 자동탈퇴, 회사직권으로의 탈퇴 포함)까지입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일반전화번호,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은행계좌정보, 결제관련 정보.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현재 이용자와의 서비스계약 이행을 위하여 회사가 개인정보취급을 위탁하는 업체는 아래와 같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이용약관” 또는 “위탁계약”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운송사: wizwa,(주)범한판토스,(주)인트라스,우정사업본부 국제배송,통관 업무
      구매대행: (합동회사)헤이코│상담, 주문, 배송관리 업무
      결제사: LG유플러스│전자결제대행 업무
      
      
      
      ■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1.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 또는 탈퇴신청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시면, 본인여부 확인 후 전자우편 또는 휴대전화번호를 통하여 비밀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가. 회원이 웹사이트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합니다. 또한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를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나.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담당부서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4805
      이메일 : cs@wishbox.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이상환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